티스토리 뷰

스포츠잡화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스포츠 스니커즈 양말 10p
에서
10,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스포츠 스니커즈 양말 10p 상품구매


충분히 만족스럽고 데일리,헬스등등 양말로 제격! | 이사오면서 버릴양말들은 버리고 들고온 양말의 양이 적어서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만족스럽습니다.

리뷰에 사이즈가 조금 작은거같아요. 사이즈가 작아요라는 말이 있어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막상 신어보니 작지않네요.

문의글에 보니 이양말은 245~270이 제일 적당하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운동화를 255~260정도 신습니다.

제가 신었을땐 살짝 쪼여주는 느낌이 있긴있습니다. 새양말이기도 작은발도 신어야되니 이렇게 만든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양말을 신었을때 좀 쪼여주는걸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와이거 못신을 정도로 작네?이느낌이 아니라 그냥 조여줘서 긴장을 준다는 느낌이라서 좋네요.

양말 자주신다보면 헐어서 단화신거나 운동화신고 걷다보면 양말 뒷편이 벗겨지더라구요. 그럴땐 열받쥬?

밴딩마감도 튼튼히 잘되어있어 웬만한 양말보단 오래사용가능할듯합니다.

신다보니 눈에 띄는게 작은발을 위해서 인지 앞부분 발가락 줄무늬라고해야되나요?

그 줄무늬가 제발까지 커버를 쳐주진않네요.

굳이 필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좀 아쉽긴하더라구요.

제 새끼발가락이 짧은건가 뭔가싶지만 사용하는덴 이상이 없어서 괜찮네요.

양말소재는 부드럽고 맨들맨들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정말 미끄러운 바닥에서 걷다보면 살짝 미끄러질수도 있다는 그런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우면서 스포츠양말로 신어도 되고 데일리양말로도 충분히 소화가능할듯합니다.

가격도 10쌍에 9,220원이라서 노브랜드나 홈플러스에서 행사하는 상품보다 저렴하기도 저렴하고 소재도 마음에들더라구요. 다른곳은 순면같은 느낌인데 이제품은 살짝 실크같은 느낌이 있어서 더좋습니다.


사진은 찍었는데 뭔가 냄새나는거같네.. 이거 좋은데 | 동생이 운동할 때 막 신는 양말이 필요하다고 해서 화이트 색상의 베이스알파에센셜 스포츠 양말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옆에서 따라 신어보았습니다.

1. 소재
– 신기 전에 세탁했는데 밴딩이 늘어짐 없이 형태를 잘 유지합니다.
– 소재는 부드러운 편이라 피부에 닿았을 때 느낌이 좋습니다.
– 밴딩마감이 생각보다 잘 되어 있어 첫 느낌은 좋습니다.
-한 번 신고 벗었는데, 길이가 처음보다 확 늘어나 있습니다.
계속 신으면서 지켜봐야 할 것 같더군요.

2. 사이즈
– 245-250사이즈의 여자인 제가 신었을 때 꼭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진첨부)
– 265사이즈에 발볼이 있는 편인 동생은 간신히 신었습니다. 좀 끼는 느낌이라고는 하는데 평상시에 신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더군요.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스포츠 스니커즈 양말 10p, FREE, 블랙남동생이 운동용 양말이 필요하다고 해서 베이스알파에센셜 스포츠 양말을 데려와봤습니다.

1. 컬러 & 소재
– 진한 블랙 색상입니다. 신기 전에 세탁했는데 물빠짐없이 색을 잘 유지합니다.
– 제가 착용한 상품에는 양말코 부분에 실밥이 튀어 나와있었는데, 신을 때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라서 정리 후 신었습니다.
– 소재는 부드러운 편이라 피부에 닿았을 때 느낌이 좋습니다.
– 밴딩마감이 생각보다 잘 되어 있어 첫 느낌은 좋습니다.

2. 사이즈
– 245-250사이즈의 여자인 제가 신었을 때 꼭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진첨부)
– 265사이즈에 발볼이 있는 편인 동생은 간신히 신었습니다. 좀 끼는 느낌이라고는 하는데 평상시에 신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더군요.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스포츠 스니커즈 양말 10p, FREE, 화이트이거 운동하는 분들은 꼭 사야합니다 왜냐면 가격도 엄청 싼데 또 재질도 괜찮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저 발이 땀 많이나는데 10개라서 매일 2번 갈아신어도 여유로워요 엄청나죠?? 지금도 신고 있어요!!! 이거 정말 맘에 들어요 양말 냄새날때 또 살거에요 운동 자주해서 냄새나는거에요 오해하지마요 …..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